자란다숲미술학교는 예술로 가꾸고, 꿈이 자란다는 주제로 천혜의 자연 속에서 미술을 통해 창의력을 기르고, 자란다숲미술학교만의 특화된 인성교육 프로그램으로 민감한 시기의 어린이가 올바른 정서와 인성을 갖출 수 있도록 하는 어린이 교육공간입니다.
자란다숲미술학교는 세상에서 가장 근사한 아이들이 춤추고 예술을 통해 스스로 꿈의 씨앗을 품고 세상으로 나가 꽃을 피웁니다.
재미있는 미술, 놀이같은 예술, 오늘이 가장 재미있습니다.
※ 각 유아교육기관의 년간 회원제로 운영
예술 씨앗으로 미래의 숲을 만들어 내일을 꽃피웁니다.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다'라는 피카소의 명언이 있듯, 어린이의 상상력을 예술적 표현으로 이끌어내어 자신의 생각과 관심사를 자유롭게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란다의 다채로운 활동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또래 집단간의 동화를 이루고 지적발달, 정서발달, 사회성발달 등 전인적 발달과 건강한 어린이로 자라도록 합니다.
인성교육이란 자신의 내면을 바르고 건전하게 가꾸고 타인, 공동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데 필요한 아름다운 성품과 역량을 기르는것을 목적으로 하는 교육입니다.
매번 견학지에서 바쁘게 활동하는것 보다 고향처럼 아이들에게 안식처로서 지속적이고 안정된 우리원의 교육 장소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자란다 숲미술학교가 어린이들의 바른 정서와 성장을 돕는 도우미로 태어났습니다.
자란다의 지속적인은 집중 교육은 어린이의 몸과 마음이 여유롭고 생각이 쑥쑥 자라게 합니다.
마음의 고향! 정서적으로 안정을 주는 맑은 공기와 푸르른 자연이 어린이들과 함께합니다.
체험과 관찰을 바탕으로 한 오감체험 교육은 창의성을 길러주고 자연속에 놀이를 통해 유창성과 융통성을 키웁니다.
미술관의 체험활동을 병행하여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어린이미술관자란다와 연계된 숲자연미술학교! 우리 아이들만의 자연 공간을 여유있게 활동합니다.
개인관람: 토/일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월요일 및 공휴일 휴관)
단체관람: 월/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평일 개인관람은 전화로 예약가능 여부확인
※ 단체관람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도로명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427번길 38-6
지번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만우리 129-2번지
za4011@naver.com
휴대폰: 010-4474-6772
일반전화: 031-949-6772